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 공지사항
    • 상품문의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장바구니
  • 즐겨찾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공지 올려 드립니다.
작성자 제이스윗 (ip:)
  • 작성일 2017-05-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1
  • 평점 0점

제이스윗에서 반품건에 대해 다시한번 공지드립니다.

저희가 지금까지 사장님들의 편의를 많이 배려해 기간이 지나거나, 반품불가상품이거나, 착용한 상품등등

반품접수를 하시면 웬만한 반품상품들 모두 반품을 받아주었습니다.

저희는 사장님들이 상품판매하는데있어 최대한 불편함이없이 보다 좋은 매출을 올리실수있도록 하는 바람으로 저희가 반품으로인해 많은 손해를 보더라도, 웬만하면 다 받아주었습니다.

하지만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안다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저희와 관계가 불편해지는 업체사장님들이 생겨나고있어요.

물론 서로 상호간에 매너있게 지켜주시는 사장님들이 훨씬 더 많이 계십니다.

그분들께는 하나라도 더 좋은상품 착한가격으로 챙겨드리고싶어요. 많은 사장님들껜 항상 감사한마음이 큽니다.

그럼에도 소수 몇몇 사장님들은 저희가 문자나 전화로 반품공지를 해드림에도 전혀 신경을 쓰지않으십니다.  

그동안 저희 사훈처럼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며 제이스윗룰을 많이 어기면서 반품교환환불 다 처리해드렸는데

내부적으로 회의를 한결과 더이상은 안될거같아 마지막으로 공지를 더 한번 올려드립니다.


1.반품기간7일이상된상품 반품철회.

2.착용감 혹은 심한 화장품냄새나는 상품 반품철회.

3.정상상품을 불량으로 훼손후 보내는상품 반품철회(저희가 보면 압니다. 한눈에도보이는 그런 불량상품은 절대 보내지않아요)

4.불량상품 사진업로드 없이 보내는 상품 반품철회.

이외에도 기간이 너무 지나 반품철회한 상품을 무조건 계속 접수해서 부득불 보내시고 환불해달라시거나,

접수없이 반품와서 연락드려도 깜깜무소식 답변이 없어 환불보류처리되는중에 연락없었다고, 환불왜안해주냐고 되려 화내시는경우.

등등 반품문제로 저희가 너무 힘들었어요.

원래 받아주면 안되는 상품을 받아주다보니 처음에는 미안해하시면서 그게 자꾸 반복이되니까 나중에는 당연시되는게 저희로서는 너무 불편합니다.


지금까지 저희가 반품에 대해 몇번이고 공지를 올려드렸지만 다 무용지물이었어요.

사장님들께서 전화하셔서 한번만 반품 받아달라는 그 말에 저희는 또 사장님 한번 믿어보고 그게 계속 반복이 되고 너무 힘들어요.

그리하여 앞으로는 저희 반품시스템에 부합하는 업체사장님들은 저희와 거래를 끊어도 좋습니다.

저희가 몇번이고 알려드렸고 양해를 구했음에도, 계속 일관적으로 나몰라라 반품보내시는 업체는 저희와 거래를 할수 없을것같아요.

앞으로는 더이상 반품문제로 서로간에 불편함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적어봅니다.

항상 더 좋은 상품으로 사장님들과 함께 성장하는 제이스윗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  회사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안내사업자정보확인에스크로카페24공지사항상품문의교환/반품문의배송조회제휴문의